젊은 직원을 내가 왜 이해해야 하느냐: 새로운 시대를 읽지 못한다는 방증일수도

젊은 직원을 내가 왜 이해해야 하느냐: 새로운 시대를 읽지 못한다는 방증일수도

현재 상태

미수강

가격

멤버십

시작하려면

🎯 세대 탓? 시대 탓! – 항변을 바꾸세요 🎯

guest
4 댓글
최신
가장 오래된 최다 투표
인라인 피드백
모든 댓글 보기
맥심커피..

업무를 1달전부터 여러차례 공지했는데, 업무와 연관되지 않는 일로 야근을 하고, 정해진 기일내에 당연히 해야하는 다른 업무를 하지 못했다는 피드백이 팀원으로부터 오는데, 이부분도 젊은 사람을 이해하지 못한것으로 보아야 할까요?

별명*

공지의 전달력이 불확실한건지 공지 내용만을 가지고 업무수행 능력이 없는 직원인지 어느쪽일까요?
연관되지 않는 일로 야근 – 야근 자체가 승인없이 자유롭게 진행되는 조직 같습니다.
기일내에 당연히 해야하는 업무를 못했다 – 다른 과중한 업무가 있거나 또는 당연한 업무를 할 줄 모르는건 아닐까요?
팀원 피드백이라고 했는데, 피드백인지 고충인지 지적인지의 구분도 필요 해 보입니다.
관찰자로서 방황하는지 반항하는지 모르겠지만, 팀원이 아닌 직접적인 관찰과 개입이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글로서 쓰다 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을수가 있어서 애매하면 삭제 부탁드립니다.

저도 신입사원이다 보니 몇번을 들어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도 많아서, 다시 물어보면 표정들이 변하기도 하시고, 제대로 된 업무 프로세스와 그에 따른 메뉴얼을 물어봐도 대부분 재량껏 만들어진 가문서들뿐이라… 저도 속상할때가 많아서 적어봅니다.

위로 스크롤
4
0
당신의 생각도 궁금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