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체계탐색] 시혜적 지원도 유용합니다 :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생태체계탐색] 시혜적 지원도 유용합니다 :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현재 상태

미수강

가격

멤버십

시작하려면

0 0 투표
아티클 만족도 평가하기

🎯 시혜적 지원, 신중히 활용하기 🎯

0 0 투표
아티클 만족도 평가하기
guest
20 댓글
최신
가장 오래된 최다 투표
련희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기억하겠습니다. 부작용이 있다는걸 알면서도 우리도 약을 먹듯, 순서만 지켜서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에 조금 더 초점을 두고 접근해보겠습니다.

허예린

시혜적인 제도는 장담점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아니 정말 신중한 사용을 기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시혜적인 수단은 최종 보류도 두되 평소 당사자의 주변 생태계에 관심을 가지고 자립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어 놓고 준비를 도와주는 것에 더 중점을 두고 업무에 임해야 겠다.

김대환

정말 필요할 때는과감하게 활용하기! 감사합니다.

푸른하늘

1월은 공부하기 좋은 시기라 생각하여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구글 문서에 각자의 소감을 기록하며 한 달을 보냈습니다.

애매하게 알고 있었던 부분을 명쾌하고 임팩트 있는 아티클로 정리해 주신 덕분에, 제 나름대로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정리되지 않은 생각이나 나름의 고민을 댓글로 남길 때마다, 소장님께서 직접 소통해 주신 것이 큰 힘과 배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프로액티브형 인재가 되기 위해^^ 그리고 제가 만나는 당사자분들의 자주, 공생, 강점, 관계를 위해 더 적극적으로 학습하는 한 해를 보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소장님!

민주 조

시혜적인 지원은 위기 상황에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긴급상황에 가장 빛을 바라는것이 이런것들 아닐까 싶어요 정말 아무것도 없을땐 이런 연계가 원동력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선생님 저는 올해 가장 잘 한것이 이 글들을 읽은것인데요. 읽을수록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배울수록 어려워요. 그리고 저 혼자 읽는게 아니라 함께 일할 동료와 같이 읽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많이 들어요~ 매번 읽어도 매번 어렵고 머리가 아파요~ 하지만 좋은 글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keuma

전 아티클에서 고민했던 부분의 실마리를 어제의 댓글과 오늘의 내용에서 찾을 수 있었네요. 매일 조금씩 읽어가는 글과 피드백, 동료분들의 나눔과 공감으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러한 학습의 장을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hjlove0907

신중히 살펴 시혜적 자원도 적절할때 필요한 만큼만!! 오늘의 아티클도 저를 돌아보게 합니다. 사례관리를 하면서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 같아 답답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매일의 짧은 글을 통해 실마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의 댓글을 통해서도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slowbean

마음과 태도를 다시 잡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0회 동안 감사했습니다.

hwangboram

짧은 글이라 부담 없이 읽고 숙고하는 시간을 그동안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내년에 저의 생각을 잘 정리해서 더 나은 방향으로 실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챌린지 프로젝트를 참여하면서 작은 성공을 계속 하고 나니 저도 복지사의 효능감이 생깁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인사 드립니다.

드림보

벌써 20회차를 다 채웠네요. 마음에 여유가 없어지는 시즌이어서 그런지 이번 아티클은 읽고 아 그렇구나 하고 읽기에 급급했던 것 같습니다. 양원석 선생님 이번 코스도, 아니 올해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림보이(가) 5 월 전을(를) 마지막으로 수정함
위로 스크롤
20
0
당신의 생각도 궁금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