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혜적 지원, 신중히 활용하기 🎯
시혜적 지원은 부작용이 있지만 유용하기도 합니다.
부작용이 크다고 무조건 배척하지 않습니다.
약처럼 신중히 사용하면 생태체계에 도움이 되니까요.
순서를 지키고 필요한 경우에는 과감히 활용합니다.
평소에 잘 살펴 필요시 적절히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 MicroLearning 하세요!
⏰ 딱 1분 54초면 읽을 수 있습니다. [발표시간 계산기] 기준
코스 내용
[생태체계탐색] 시혜적 지원도 유용합니다 :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결제'하시면 수강할 수 있습니다.
![[생태체계탐색] 시혜적 지원도 유용합니다 : 부작용을 최소화하기](https://edu.welfare.pe.kr/wp-content/uploads/2024/12/20241220_tlgPwjr.png)

신중히 살펴 시혜적 자원도 적절할때 필요한 만큼만!! 오늘의 아티클도 저를 돌아보게 합니다. 사례관리를 하면서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 같아 답답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매일의 짧은 글을 통해 실마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의 댓글을 통해서도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례관리사업하며 느끼신 답답함에 조금이라도 해법이 되었다니 다행이고 또 보람있어요. 실마리를 잘 풀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아티클대로 한다고 다 되는 건 당연히 아니지만, 관점을 가지고 실천하시니 분명 바르게 잘 풀어가실 겁니다. 선생님! 긴 기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마음과 태도를 다시 잡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0회 동안 감사했습니다.
챌린지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하는데, 마음과 태도를 다잡는 시간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꾸준히 수강해 주셨지요. 고맙습니다. 짧지 않은 기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
짧은 글이라 부담 없이 읽고 숙고하는 시간을 그동안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내년에 저의 생각을 잘 정리해서 더 나은 방향으로 실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챌린지 프로젝트를 참여하면서 작은 성공을 계속 하고 나니 저도 복지사의 효능감이 생깁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인사 드립니다.
짧은 글이 현장에 더 적합할 거라는 마음으로 챌린지를 만들었는데, 선생님께서 학습하시는 모습을 보며 이 방식이 효과적이라는 걸 확인 받았습니다. 저에게도 유익했어요. 작은 성공을 경험하신 과정을 댓글로 쭉 보여주셔서 더더욱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잘 실천해 내실 겁니다! 관점이 튼실하시니 상황에 따라 다를 수는 있어도 분명 바르게 실천하실 겁니다. 응원드리고 감사드립니다. 😊
벌써 20회차를 다 채웠네요. 마음에 여유가 없어지는 시즌이어서 그런지 이번 아티클은 읽고 아 그렇구나 하고 읽기에 급급했던 것 같습니다. 양원석 선생님 이번 코스도, 아니 올해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20개 아티클 모두 읽으셨네요! 축하드려요. 20개를 4주간 읽는 게 쉽지 않은데 그간 꾸준히 읽어주셨지요. 감사드려요.
연말이 꽤 바쁜 시기죠. 다른 분들도 매일 살피면 다들 열심히 읽으셨는데, 댓글까지는 남기기 어려운 시기인가 보다 했습니다.
선생님 덕에 시스템도 보완하면서 발전시켰답니다. 선생님과 댓글 나눔도 유익했고요.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생님의 댓글 덕에 따뜻하게 마무리합니다. 대단히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