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 좋았어요"는 쓸모없는 피드백: 구체적이어야 쓸모 있는 피드백

“그냥… 다 좋았어요”는 쓸모없는 피드백: 구체적이어야 쓸모 있는 피드백

현재 상태

미수강

가격

멤버십

시작하려면

0 0 투표
아티클 만족도 평가하기

🎯 명확한 피드백으로 함께 성장하기 🎯

0 0 투표
아티클 만족도 평가하기
guest
2 댓글
최신
가장 오래된 최다 투표
박해숙 박

구체적인 피드백을위해 처음부터 잘질문하는 능력도 필요하겠다는 생각이들어요 늘감사합니다

위로 스크롤
2
0
당신의 생각도 궁금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x